THE ULTIMATE GUIDE TO 발로란트핵

The Ultimate Guide To 발로란트핵

The Ultimate Guide To 발로란트핵

Blog Article

그냥 줌 아웃 최대치 하나만 뚫으면 되니 핵 중에서 가장 만들기 쉬운 핵이라고 하며, 실제로도 패치 이후 가장 먼저 풀리는 핵이 줌핵이다. 대만/중국 등지의 제작자 홈페이지에 따르면 드랍핵보다 훨씬 간단하다고 한다.

정지된 상태라거나 클라이언트에서 관리되는 스킬의 쿨타임, 기술의 모션등이 정지되어

그나마 이 핵은 서버 자체와 연관돼있다보니 제재가 상당히 빨라 사용하는 사람은 상당히 드물다. 있어도 단순히 랭크를 올리기 위한 목적이 아니라 핵을 쓴 뒤 랭크를 올려 정지당하기 전에 재빨리 판매해 이득을 보려는 장사꾼들이 대다수.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경쟁 게임은 모든 플레이어가 동일한 조건에서 공정하게 경쟁해야 하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들을 윤곽선과 골격을 표시하고, 자신과의 거리, 가장가까운 적과의 거리 등을 표시하곤 한다. 자신과 선을 이어주어 가시성을 높이기도 한다.

라이엇 담당자 : 어차피 롤헬퍼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레이팅) 올라갈 애들은 올라간다.(사태의 심각성을 인지조차 하지 못 하고 있었음)

게임 제작사는 핵 사용자를 감지하기 위해 고급 보안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배그핵을 사용하다 적발될 경우 계정이 정지될 가능성이 큽니다.

이 핵은 이미 떨어지고 있거나 떨어진 보급상자를 자신 바로 앞으로 이동시키는 방식으로 구현되는 것으로 보인다. 보급핵을 사용해 본인 앞으로 보급을 순간이동하고 보급과 함께 본인 캐릭터를 순간이동시켜 떨어지는 보급 위에서 주변의 모든 적을 쓸어버리는 경우도 있다.

다만, 실제 유저들의 체감은 랭겜에도 공방에도 핵쟁이가 설치는 중인 만큼 정책 변경의 성과가 어떨지는 두고 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모아쏘기: 관통핵이나 무반동핵과 같이 쓰이며, 총알이 무더기로 같이 나간다. 총알 한 발을 쏘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여러 발이 함께 날아간다. 샷건류의 경우 펠렛이 모두 뭉쳐서 슬러그탄처럼 꽂히기도 한다.

중국쪽 기자들도 배틀그라운드핵 자국 스트리머들이 핵을 쓰고도 진 것에 대해 쪽팔린 줄은 아는 모양.

플레이어의 위치를 서버상에서 이동시키는 것이 아니라, 핵사용자의 클라이언트상에서만 강제적으로 이동시키기 때문에 여기에서 죽는 경우, 의문사당하는 것이다.

프레임 드랍 핵: 사용자 주변에 있는 다른 유저의 프레임을 떨어뜨려서 정상적인 게임 진행이 불가능하게 만드는 핵. 정확한 작동 원리는 불명이지만 가장 유력한 추측으로 일종의 디도스 공격처럼 피해자의 특정 행동 정보와 서버 사이의 통신을 비정상적으로 늘려서 피해자의 인게임 화면 출력에 과부하를 일으켜 프레임을 떨어뜨리는 것으로 보인다.

저격핵: 총기 관련 핵이 아니라 특정 플레이어의 매칭을 무조건 따라가서 저격핵이다. 연다가 당하는 영상

Report this page